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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는 수천 만원짜리 자동차를 팔아 주면서도 자동차 소비자들은 거대한 자동차 회사의 위세에 눌려 일방적인 약자의
위치에 있습니다.
아무리 자동차가 불량이라도, 출고 당시부터 하자와 결함투성이 자동차를 받았어도 소위 힘있는 계층이 아니면 소비자
일 개인의 힘으로는 환불이나 교환을 받기가 무지하게 어렵고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 실정입니다.
일반적인 상거래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상식밖의 일들이 우리 국민들을 상대로 다반사로 행해지고 있는 것입니다.
물론 소비자보호법도 있다지만 현재로서는 소비자들이 신속하게 원하는 만큼의 보상을 받으려면 안티사이트를 운영하거나
시위를 하거나, 실력행사를 하는 방법이 가장 좋은 결과를 가져 왔다고 보입니다.
따라서 적지 않은 분들이 안티사이트를 운영하거나, 시위를 하고, 거칠게 항의를 합니다.
실제로 그렇게 한 분들 중 제가 아는 분들은 거의 다 보상을 받았습니다.
물론 자동차 회사와의 합의에 의하여 보상을 받고도 표면적으로는 그냥 포기했다고들 이야기 하는 분들이 많이 있으며 제가
확실한 물증도 확보해 놓았습니다.
자동차 회사에서 부인하시거나 혹시 궁금하시다면 당사자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겠다는 약속하에 물증들을 공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곳은 캠페인 준비사항 및 진행사항을 적어 넣을 공간입니다.

페이지가 완성되면 게시판에 공지를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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