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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간지 > 한경자동차신문 2월13일 오전 11:07

완성차업계,판촉 강화

완성차업계가 내수판매 부진을 극복하기 위해 차값을 깎아주거나 중고차값을 높게 쳐주며 경품을 제공하는 등 판촉활동을 경쟁적으로 벌이고 있다.

▲현대=2월 한달간 새내기 고객(첫 차 구입고객, 대학 신입생, 신입사원, 신혼부부, 신규 운전면허자, 첫 자녀 출산자, 자녀의 초등학교 입학자)이 클릭, 베르나, 라비타를 구입할 경우 등록 때 취득세에 상당하는 금액인 차값의 2%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또 현대차 구매고객 중 2003명의 신청을 받아 `계미년 새해 가훈을 써 드립니다란 행사도 실시키로 했다.

현대차를 보유한 고객이 뉴EF쏘나타, 그랜저XG, 다이너스티를 구입하면 차값을 20만원 할인해 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테라칸 출시 2주년을 맞아 현대차를 보유한 고객이 테라칸을 구입할 경우 차값의 2%를, 타사 RV 및 현대 RV 중고차 보유고객이 테라칸을 구입할 경우 20만원을 할인해 주는 고객 사은행사도 실시한다.

▲기아=2~3월중 현대카드로 뉴봉고 1t과 프레지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50만원을 할인해 주는 `50만원 리워드행사를 실시한다.

또 뉴봉고 1t(특장차 제외) 구입고객이 3, 4년 후 기아의 상용차로 차를 바꿀 경우 중고차 가격을 신차가격 대비 최대 40~45%까지 보장해주는 중고차 가격보장 행사를 시행한다.

승용차 전차종(택시 및 렌터카 제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알루미늄 휠을 무상으로 장착해 주는 이벤트도 실시중이다.

-  후 략 -

김기호 기자 proto640@hanch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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