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별 진행 상황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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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6월 24일

2018년 6월 25일

2018년 6월 27일

2018년 6월 28일

2018년 며칠 후

2018년 7월 4일

2018년 7월 14일

한국자동차연맹 이정주 회장과 최관희 기술고문이 대전의 대창기업 방문하여 현장 조사
오토큐 장모 대표와 피해자 김모 차주 동석

2018년 7월 27일

연맹에서 관련자들에게 “현장 조사 요약서(21쪽)” 작성 배포

2018년 8월 21일

무려 25일이나 걸려서 "기아자동차와 오토큐는 계약 관계라 보상을 강요할 수 없고, 더군다나 보증 수리도 아니기 때문에 기아자동차와는 관계가 없다."는 기아자동차 본사의 입장과 "아무 잘못도 없으며 법정에 가서라도 명백히 입증할 수가 있다."는 오토큐 측의 입장을 접수함
연맹에도 자신들의 무과실을 입증하지 못했으면서, 법정에서 입증하겠다는 이런 근거 없는 주장으로 힘 없는 소비자들을 무시우롱하고 짓밟는 전형적인 사례로 보임

2018년 8월 23일

2018년 8월 3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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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발생 후 2달도 더 지난 2018년 8월 31일까지도 엔진룸 내부가 텅 비어있다.
피해자는 물론이고, 애꿎은 대창기업사에도 장기간 민폐를 끼치고 서 있는 문제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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