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About Caras 후원사 광고탑 Sitemap
품질정책 가격정책 A/S정책 OPTION 허위광고 RECALL LINK
게시판 언론보도 NEWS
   
   
   
   
   
   
 
  현재위치 : HOME > 게시판 >게시글

자유게시판 뉴스 자유게시판 언론보도 오류지적 지난게시판  

욕설이나 비방,광고성 글은 경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당 연맹에서 게시 글을 읽었거나 유선 상으로 통화가 이루어지면, 여러 분의 게시 글 제목에는 [접수]라고 표기가 됩니다.
[접수] 표기가 없어도 여러 분의 글이 수정 불가한 상태라면 연맹에서 글을 읽은 것이고, 이 때부터는 수정 및 삭제가 불가합니다.


작성자    김현식 E-mail    비공개 작성일    2008-09-21
제 목    도움 부탁드립니다. 조회    4364
저는 지난5월초에 그랜드카니발(리미티드)를 구입하였습니다.

구입하자마자 워셔액이 누수가되어,워셔액통을 통째로 갈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엔진체크등이 점등이되어,문의하니 ecu에 문제가 있다고 해서

ECU를 업그레이드를 하였습니다.업그레이드후 출력이 줄어서 또다시 업크레이드를

하였습니다.

그후 엔진오일을 갈때가 되어(6월),교체중에 엔진오일이 누수가 되어 지정정비소에서

보증수리를 하였습니다.그리고 다시 엔진오일을 교체할때가 되어 교체를 할때 또

엔진오일이 누수가 되어,이번에는 영등포직영서비스 센터에서 보증수리를

받았습니다(9월4일).

그리고 일주일후 혹시나 하는마음에 확인을 해보니 또 엔진오일이 누수가 되어

영등포 사업소에서 다시수리를 받을테니,또 누수가 되면,엔진을 교체해주던 확실한 조치를 취해달다고 하였더니,정비팀장이라는 사람은 그럴수 없다고 하였습니다.

누수가 되면,수리를 받고 또 누수가되면 또 수리를 받으라는 말만 하고 있습니다.

3천만원이 넘는 돈을 주고 산 차량이 문제가 있어 확실히 조치를 취해 달라는게 억지

를 부리는 건가요?

저도 회사를 다니는 입장이라 수리를 받으러 가기에도 시간이 없는데,고장이 나면 계속 수리를 받으라는 기아 차동차의 횡포가 너무나도 마음이 아픔니다.

힘없고 시간도 없는 시민의 문제를 언론에서라도 해결해 주셨으면 합니다.

저의 연락처는 011-9910-9575 김현식 이며.

이메일:ilsh0912@naver.com 입니다.



이전 다음 목록보기 답변하기
비밀번호 :    수정하기  삭제하기





About Caras 후원사 광고탑 오류지적게시판 경품응모게시판

TEL : 031-458-7788, 010-5258-9559
E-Mail : caras@caras.or.kr

Copyright ⓒ 2002 CarAS. All rights reserved